No 1. 붕붕 드링크 (Boong Boong Drink)
박카스 + 레모나 2개의 믹스로 박카스에 들어있는 비타민 D와 레모나에 들어있는 비타미 C가 몸으로 퍼져나가 피로를 잊게 한다. (절대 없애는건 아니다. 예의가 아니니까.) 평소 잘 섭취 안되던 비타민이 두종류나 한꺼버넹 들어왔다는 사실로 몸 전체에 감동을 줌으로써 깨운다고 알려져 있다. 그 사실은 확인된 바 없음.
효과 : 평소 체력 * 1.5,
부작용 : 평소 데미지 * 2
No 2. 박카리스웨트 (Bacari Sweat)
박카스 2병 + 포카리스웨트 250ml의 믹스로, 박카스의 자양강장 기능과 피로 해소 기능이 포카리스웨트의 알카리성 이온능력과 마나 몸 구석구석으로 빠르게 퍼진다. 엄청난 흡수력과 빠른 효과를 노릴 수 있으며, 그 맛과 색깔, 향 또한 오묘하다. 박카스 내 별로 들어있지도 않은 비타민 D가 두배로 섭취됨으로써 포션의 효과를 높인다.
효과 : 평소 체력 * 2
부작용 : 평소 데미지 * 3
No 3. 박카리스웨트 더 그레이트 (Bacari Sweat The Great)
박카스 2병 + 포카리 스웨트 250ml + 레모나 3개가 오묘하고 절묘하게 혼합되어 포카리스웨트의 흡수력과 박카스의 자양강장 피로해소 기능, 레모나의 비타민 C를 몸 구석구석으로 전파하며 온몸의 신경세포를 들쑤시는 느낌과 함께 말초신경계가 정신을 못차리는 듯한 느낌을 가져다 준다고 하는 궁극의 드링크. 입을 댐과 동시에 레몬의 신맛과 포카리스웨트의 밍밍하고 뭔가 단맛, 박카스의 알 수 없는 그냥 박카스맛이 혀끝에 사르르 퍼지면서 그 이름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된다고 한다. (박카스가 2병으로 늘었는데 왜 레모나는 하나밖에 안늘었냐며 그 비율을 따지는 당신, 라면 10개 끓인다고 스프 10개 다 넣는가?)
효과 : 평소 체력 * 3.5,
부작용 : 온몸을 불사르며 10시간 + @를 개긴 후 빈사상태로 돌입. 평소 상태의 6배 이상의 데미지를 자랑.
미래의 체력을 남김없이 끌어온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No 4. 하이퍼 포션 (Hyper Potion)
박카스 + 원비디 + 레모나 3~4개 + 커피 진한 것(가루)를 적절히 믹스한 것으로, 박카스와 원비디의 연합작전으로 극대화된 자양강장을 도모하며, 그에 더해진 레모나가 부족할법한 비타민 C로 합동공격을 펴며, 박카스와 원비디에 은근슬쩍 들어있을 수 밖에 없어 숨겨졌떤 카페인을 커피가 더해져 와일드카드로 꺼내주는 포션이다. 원비디가 몇몇 약국에는 잘 등장하지 않는 레어아이템임에 따라, 그 희소가치를 드높히는 포션
효과 : 박카리스웨트와 박카리스웨트 더 그레이트 사이
부작용 : 붕붕 드링크와 동일.
No 5. 힐링 포션 (Healing Potion)
홍삼드링크 + 박카스 + 레모나 + 박카액(박하잎 고농축액)의 믹스로 건강을 생각한, 그 이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포션이라 하겠다. 무려 값 좀 나가는 홍삼이 등자하며, 여전히 그 자리를 굳건히 지키는 박카스와 레몬, 그리고 자연주의를 생각한 박하잎이 고농축되어 포함됨에 따라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며, 정신이 반짝 나게 해준다는 전설의 궁극 포션이다. 인간의 건강을 가장 많이 생각해 준 작품이라 하겠으며, 금전적인 여유가 따라야만 제작할 수 있는 포션이라 하겠다. 또한 몸에 좋으면 혀에 쓰다 한 옛 어른들의 말씀이 하나 틀린 게 없다는 사실도 잘 알려주는 교후적인 포션.
효과 : 박카리 스웨트 더 그레이트 * 1.5
부작용 : 나열된 포션들 중 가장 경미함.
No 6. 각성제 (Stimulant)
양주 + 박카스의 혼합 음료이며, 최초로 알코올이 첨가된 포션이다. 양주의 알코올 기운으로 스트레스를 경감시키며, 언제 어디서나 등장하는 박카스가 추가됨에 따라서 피로를 휘발시켜 일반 약재를 포함한 포션과는 다른 방식으로 시음자를 각성시킨다. 이것도 힐링포션과 마찬가지로 양주의 종류에 따라 금전적인 부담이 가감된다.
효과 : 이틀간은 보장
부작용 : 삼일간 쓰러져 병원으로 직행
No 7. 엘릭서 (Elixer)
박카스+홍삼드링크+영지드링크+원비디+비타500+컨디션+동충하초+알프스D+레모나5개+이온음료.
국내 제품만으로 조합된 포션 중에서는 가히 최강이라 할 수 있을 정도.
효과 : 마법의 음료.. 라고는 해도 이 정도의 잡탕쯤 되면 대략 효과 없을지도;;
No 8. 성수 (Holy Water)
박카스 + 여명 808 + 레모나 5개. 술깨는데 특효약이라는 여명 808이 들어가는게 신선하기는 하지만 그 재료가 주로 한방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힐링포션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힐링포션과 마찬가지로 금액이 비싼 드링크이기 때문에 자주 제조되지는 않는다고 한다. 여담으로는 여명808이 정력제로 쓰이기도 한다는 소문이 있다.
효과 : 뇌세포가 춤을 춘다.
부작용 : 거의 없음.
No 9. 신의 음료 (Gods Drink)
엘릭서 + 성수. 궁극의 음료
효과 : 아직 제조해봤다는 사람은 보지 못했음.
No 10. 하이포션 (High Potion)
우리나라가 아닌 일본 제품만으로 제조되었으며, 재료가 수십가지 들어갑니다.
재료값만으로도 현재 제조된 포션들 중 최강의 포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