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도 AS가 되는 사실은 고가형을 제외하면 그리 많이 아는 사실은 아니다.
하지만 이어폰도 엄연히 AS가 된다. 악세서리 이긴 하지만 최소한 6개월 이상은 보증을 하고 있으며 고가형은 1년에서 2년 정도를 하기도 한다.
크레신 제품의 구입후 6개월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중의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A/S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CS-EP800 / CS-EP805 / CS-EP810 / CS-HP700 모델의 경우 1년)
※ 기간과 상관 없이 A/S 대상이 아닌 경우
1) 사용상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또는 파손,훼손
2) 부적절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
3) 제품의 임의 개조 또는 임의 조정에 의한 고장
4) 공인되지 않은 장소에서 수리를 시도한 제품
5) 화재, 지진, 수해 등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6) 크레신 PACKAGE 제품이 아닌 벌크제품과 MP3P 등의 번들로 제공된 제품은 A/S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크레신의 AS는 기기마다 다르지만 본인이 쓰는 다이나믹 형 이어폰인 ep400nl 도끼4의 경우는 6개월에 속한다. 이어폰의 내구성이 낮은지 접촉결함으로 소리가 엉망으로 들리는 게 문제였다.
A/S 받을 제품을 우체국이나 택배사를 통해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상태로 CRESYN 본사로 발송 바랍니다.
(주소 : 137-902 서울 서초구 잠원동 8-22 크레신 소비자상담실)
A/S 요청 시 크레신 본사로의 배송료는 고객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A/S 완료 후 발송 시 배송료는 CRESYN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낼 경우 구입 영수증과 보증서를 함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가 포함된 제품 : LMX-E700 / CS-EP800 / CS-EP805 / CS-EP810 / CS-HP700)
방법은 간단한다. 구입시 영수증과 일부기기의 경우는 보증서까지 합해서 보내면 된다. 옥션이나 오픈마켓에서 구입했다면 구입목록에서 6개월 이내 구입목록을 선택하면 리스트가 나오는데 거기서 주문내역서를 뽑아서 첨부하면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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